우리들의 영원한 로망! 뜨거운 메카닉 애니메이션 추천 11선!
파프너'에 탑승해, 미지의 적 페스튬과 치열한 전투를 치러야 하는 소년 소녀들의 이야기. 몰살의 파프너라고도 불린다. 초반 설정이 에반게리온과 흡사하다는 비판을 받았었지만, 중반 이후부터는 에반게리온과 차별되는 파프너만의 전개와 매력이 빛난다. 숨겨진 SF 메카닉 애니.
미스릴 부대의 하사관인 사가라 소스케는 신비한 힘을 지닌 소녀 치도리 카나메를 호위하라는 명령을 받고 같은 반으로 전학온다. 미스릴을 둘러싼 음모에 휘말리며 이야기는 긴박하게 흘러가는데... 고전 명작 라노벨을 기반으로 제작된 인기애니. 이번 분기에 4기가 방영 중!
마법과도 같은 힘 "마나"가 없는 인간은 "노마"로 불리며 인간 이하의 취급을 받는 세상. 미스루기 황국의 제1황녀 앙쥴리제는 모두의 존경과 찬사를 받으며 살아왔지만 그녀가 '노마'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모든 것을 빼앗기고 변형 인형병기 '파라메일'의 라이더가 되어 거대 공성생물 드래곤과의 싸움으로 내몰리는데...스토리 전개는 막나가지만 주인공의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호평이었던 작품
초인, 즉 히어로들이 넘쳐나는 도쿄. 초인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라! 본즈의 판타지 액션 메카물. 특촬물을 좋아한다면 특히 강력 추천하는 작품.
"트랜스포머"의 프라임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된 웰메이드 3D 애니메이션. 화려한 액션과 무게감 있는 스토리로 전 세계적인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기본적으로는 아동을 타겟으로 하고 있지만, 어른팬이 더 많은 것은 비밀... <아인>, <시도니아의 기사>를 제작한 폴리곤 픽쳐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