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바로 찐백합! 추천 애니 12선

눈이 멀어버릴 만큼 눈부셔...! 본격 백합 애니 추천 12선!

thumbnail

이윽고 네가 된다

"특별하다는 게 도대체 뭐지?" 사랑의 감정을 모르는 코이토 유우는 고등학교에 입학 후 학생회실에서 임원인 나나미 토우코와 만나게 된다. 토우코와의 고민상담 중 유우는 뜻밖에 고백을 듣게 되는데... "나, 너를 좋아하게 될 것 같아" 무늬만 백합이 아니다! 섬세한 감정묘사, 독특한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백합애니.

thumbnail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레뷰 스타라이트라는 무대에 서기 위해 뮤지컬 배우를 목표로 하는 카렌은 세이쇼 음악학원에서 꿈을 키워간다. 어느날 영국으로 유학을 떠났던 소꿉친구 히카리가 돌아오고 그 이후 카렌과 히카리에게 수수께끼의 오디션 초대장이 도착하는데... 백합, 뮤지컬, 판타지, 액션... 장르를 넘나드는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thumbnail

citrus

star-icon
평점 3.9
성인GL 백합

자유분방한 여고생 유즈는 어머니의 재혼으로 엄격한 규율을 가진 여학교로 전학을 가게 된다. 그 곳에서 학생회장인 메이와 충돌하게 되는데... 알고보니 그 학생회장이 바로 새아빠의 딸이었다!? 파격적인 소재와 아슬아슬한 전개로 화제가 된 백합물.

thumbnail

마나리아 프렌즈

신격의 바하무트 외전, 마나리아 프렌즈. 마나리아 마법학원에서 그려지는 섬세한 백합물. 인간과 용족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소녀 그레아와 마나리아 왕국의 공주 안 사이에 따스하고도 애틋한 감정이 생겨나는데...

thumbnail

리즈와 파랑새

star-icon
평점 4.4
음악드라마

네가 나에게로 왔을 때, 소리의 울림을 느꼈다. 취주악부 미조레와 노조미의 애틋하고도 푸르른 이야기. 작화, OST, 분위기에 완벽하게 취하게 되는 아름다운 백합애니.

thumbnail

나팔꽃과 카세씨

star-icon
평점 4.6
GL 백합

“나팔꽃의 꽃말이 뭔지 알아?” 수줍음 많지만 성실하고 마음씨 따뜻한 교내 환경부원 야마다와 외모, 성격, 운동실력까지 모든 면이 완벽한 육상부 에이스 카세. 접점 하나 없던 두 사람의 거리가 조금씩 가까워져 간다. 두 여고생이 그리는 순수한 사랑, 반짝이는 청춘의 이야기!

thumbnail

최애가 부도칸에 가 준다면 난 죽어도 좋아

이렇게 가슴 절절한 이야기가 또 있을까요? 마이너 지하돌 중에서도 멤버 중에 가장 마이너한 멤버 마이나! 하지만 언젠가는 내 최애가 떡상할 것이라고 믿는 에리피요의 모습이 왠지 모르게 우리네 모습과 많이 닮아 있음을 느낍니다 ㅠㅠ 마이나가 부도칸 무대에 서는 날까지… ! 에리피요의 온 힘과 영혼을 다한 아이돌 오타쿠 활동은 계속됩니다~♥

thumbnail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1기

star-icon
평점 4.3
일상GL 백합

“불러세운 건 나고 내가 부른 건 당신. 틀림없어.” 섬세한 심리묘사와 탄탄한 인간관계를 그려 좋은 평가를 받은 바로 그 작품! 특이하게 남녀 모두에게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백합이라는 장르의 대중화에 큰 영향을 끼쳤다. 백합의 어머니이자 백합의 대명사인 마리미떼를 지금 바로 라프텔에서 만나보세요.

thumbnail

플래그 타임

이 시간이 좀 더 계속됐으면 좋겠다... <나팔꽃과 카세씨> 제작진의 상큼한 두 번째 청춘 로맨스! 3분, 너와 나만의 시간이 지속되는 이 순간이 영원하기를... 지금 이 순간, 플래그 타임...

thumbnail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2기

star-icon
평점 4.6
일상GL 백합

"평안하신가요, 언니" 산백합회의 장미들과 그 자매는 전교생의 주목을 받는 동경의 대상이다. 어느덧 봄이 오고, 산백합회 임원들은 3학년 선배들의 졸업식과 1학년 후배들의 입학식 준비에 한창인데...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2기>, 7월 30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thumbnail

그 여름

그 여름, 열여덟 살 소녀들의 사랑 그때, 서로의 몸은 차라리 꽃잎과 물결에 가까웠다. 두 소녀 '이경'과 '수이'는 흔치 않은 사랑을 나누며 타인의 시선을 조심해야 했던 시기를 지나 점점 두려워하던 시선과 자신에 대한 판단에 예전만큼 겁내지 않기 시작한다.

thumbnail

릴리즈 더 스파이스

향신료를 먹고 초인적인 힘을 끌어올려 사용하는 소녀들. 서로 힘을 합치고 서로 사랑하며(!) 범죄조직 '망량'과의 싸움을 펼쳐나간다. <유루유리>의 나모리 작가가 캐릭터 원안을 담당한 오리지널 애니! 리얼 백합의 스파이스가 강렬하게 녹아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