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판권만료작 정리

2018년 12월 31일, 판권이 만료되는 작품들 정리! 보고싶었던 작품이 있다면, 만료 전 꼭 감상하시거나 소장하시기 바랍니다.

thumbnail

다가시카시

star-icon
평점 3.7
음식개그

막과자 가게의 아들 시카다 코코노츠는 가업을 물려받으라는 아버지의 강요를 받고 있는 만화가 지망생이다. 아버지로 인해 만화 그리는 시간을 빼앗기는 나날을 보내고 있던 여름방학 어느 날, 막과자 마니아인 이상한 미소녀 호타루가 코코노츠 앞에 나타난다. 코코노츠에게 “막과자 중 최고는?” 하고 당돌하게 물어오는 호타루. 막과자와 함께 시작되는 이상한 여름! <다가시카시> 국내 판권 12월 31일 종료.

thumbnail

NORN9 노른 + 노넷

소녀는 계속 혼자였다. 어린 시절 그녀가 만난 여행자는 이렇게 말했다. '그 옷을 입을 정도로 자라면 마중 나올 거야'. 이윽고 17세가 된 소녀의 앞에 그 배는 나타났다. 하늘을 떠도는 배 'Norn(노른)'. 이끄는 대로 올라탄 배에는 '능력자'라 불리는 3명의 소녀와 9명의 젊은이가 있다. 배는 어디로 향하는 것일까? 그들은 왜 여행을 하고 있는 것일까? 수수께끼에 쌓인 여행, <NORN9 노른 + 노넷> 국내 판권이 12월 31일 만료!

thumbnail

푸른 저편의 포리듬

‘플라잉 서커스’라는 공중 스포츠(통칭 FC)가 유행하는 세계. 그래비티 슈즈, 그라슈를 착용하면 자유롭게 하늘을 날 수 있다. 과거 플라잉 서커스의 유망주였던 주인공은 한 경기에서 패배를 맛 보고 은퇴를 했다. 어느 날, 주인고잉 다니는 쿠나하마 학원에 전학 온 쿠라시나 아스카. FC부에 입부한 아스카에게 하늘을 나는 법을 알려주면서 다시금 ‘플라잉 서커스’를 향한 열정이 되살아난다. <푸른 저편의 포리듬> 12월 31일 국내 판권 종료.

thumbnail

디바인 게이트

3 개의 세계를 잇는 성스러운 문 '디바인 게이트'가 열려 세계가 뒤섞이고 6개의 능력이 탄생한 혼돈의 시대에 지배층들은 질서를 회복시키기 위해 '세계평의회를 결성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제 ‘디바인 게이트’는 아무도 정확한 실체를 알지 못하는 존재가 되어버렸다. 세계평의회 휘하에 모인 ‘적합자’라고 불리는 소년 소녀들은 디바인 게이트를 인식하고 찾을 수 있다고 믿는 자들이다. 이 문을 찾은 자는 세계를 '리메이크'할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문 너머에는 무엇이 있는가? <디바인 게이트>, 오는 12월 31일 국내 판권 만료.

thumbnail

판타지 스타 온라인 2

star-icon
평점 3.4
SF

타치바나 이츠키는 성적도 우수한데다 학업태도도 좋은 모범생이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갑작스럽게 학생회 부회장으로 임명되어 학생회장 이즈미 키요시 리나와 함께 일하게 된다. 그의 부회장으로서 첫 임무는 온라인 게임 '판타지 스타 온라인 2'라는 게임을 해보고 레포트를 제출하는 것이다. 한번도 온라인 게임을 해본적 없는 이츠키는 난감해하지만 곧 판타지 스타 온라인2의 매력에 조금씩 빠져들게 된다. <판타지 스타 온라인 2>, 12월 31일 판권 만료.

thumbnail

소녀들은 황야를 향한다

star-icon
평점 3.4
로맨스

여러 파트타임 알바를 하고 있는 호죠 분타로는 어느 날 분타로가 쓴 짧은 연극 대본을 보고 그에게 미연시 게임 시나리오 제작을 부탁하는 쿠로다 사유키를 만나게 된다. 그녀는 쿨한 우수한 미소녀 학생이지만, 한편으로는 게임 크리에이터인 오빠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게임+애니메이션 덕후. 그녀는 분타로 외에도 성우, 그림 담당 등 역할에 꼭 들어맞는 학생들을 찾아 팀을 만들고, 로쿠하라 팀의 첫 게임 "아사모리상집의 24시"를 발매하게 되는데... <소녀들은 황야를 향한다>, 12월 31일 판권 종료!

thumbnail

디멘션 W

2036년 차원간 전자 유도 장치 코일의 발명으로 인류는 네 번째 차원축 W로 부터 무한 에너지를 꺼내는데 성공하고 획기적인 진화를 맞이하게 된다. 그로부터 36년 후, 서기 2072년. 인류의 에너지 체계는 완벽하게 코일로 대체되어 기존 석유 연료 같은 것은 거의 사라졌다. 하지만 코일의 발명 이면에선,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우는데... <디멘션 W>, 12월 31일 판권 만료.

thumbnail

골판지 전사 WARS

때는 2055년. 손바닥 사이즈의 소형 로봇 ‘LBX’는 세계 최고의 취미 활동으로 부상하며 프로 리그의 설립 등 사업적인 면에서도 커다란 존재감을 발산하게 되었다. LBX의 전장, 그곳은 온갖 충격을 흡수하는 미래의 상자, ‘강화 골판지’의 내부였다. 그런 골판지 속에서 싸우는 이들을 사람들은 ‘골판지 전사’라고 불렀다. 골판지 전사들의 장렬한 배틀! 골판지 전사 WARS, 오는 12월 31일 판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