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시리즈 몰아보기

그 날, 인류는 떠올렸다. 놈들에게 지배당해 왔던 공포를... 새장 속에서 갇혀만 살았었던 굴욕을... <진격의 거인> 시리즈 A to Z를 라프텔에서 함께 알아보자.

thumbnail

진격의 거인 1기

100여년 전, 갑자기 나타난 거인들에 의해 멸종 위기에 처한 인류는 살아남기 위해 50m의 거대한 벽을 쌓고 그 안에서 숨죽이며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초대형 거인의 등장으로 벽은 무너지고 거인들이 벽 안으로 들어와 사람들을 잡아먹기 시작하는데... 절규와 죽음으로 가득한 절망적인 상황에서 거인에게 소중한 사람들을 빼앗긴 엘런은 복수를 맹세한다.

thumbnail

진격의 거인 2기

꿈도 희망도 허락되지 않았던 인류와 거인의 대결이 시작된다!! 100여 년 전 갑작스레 나타난 거인의 먹이가 되어버린 인류는 높이 50미터에 이르는 거대한 벽을 쌓고 벽 바깥으로 나가는 자유와 맞바꿔 침략을 막고 있었다. 그러나 허울뿐인 평화는 벽을 넘어 버리는 초대형 거인의 등장으로 무너지고 지옥 같은 상황에 빠지고 만다. 한편 아직 보지 못한 벽 바깥 세상에 대해 동경하던 앨런과 막강한 전투력의 보유자 미카사, 마음 약한 아르민은 병사가 되어 마을을 지켜 나가는데...

thumbnail

진격의 거인 3기 part 1

백 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인류와 바깥 세계의 사이를 막아온 벽. 그 벽 너머에는 본 적 없는 세계가 펼쳐져 있었다. 이윽고 시간이 지나 벽이 거인들에게 파괴된 지금, 인류는 세계의 진실을 향해 한발한발 내디딘다. 엘렌을 비롯한 104기 병사들이 포함된 새로운 체제의 리바이반.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 그들의 앞을 가장 강한 최악의 적이 가로막는다.

thumbnail

진격의 거인 3기 part 2

불꽃의 물, 물의 대지, 사막의 설원 등 책에 써있던 것들은 소년의 탐구심을 자극할 뿐이었다. 거인의 정체는 무엇인가. 엘런 예거가 가진 좌표의 힘이란 무엇인가. 그리고 히스토리아 레이스는 이 세계의 무엇을 알고 있는가.

thumbnail

진격의 거인 The FINAL

드디어 밝혀진 벽 밖의 진실과 거인의 정체 이곳에 이르기까지 인류는 너무나도 큰 희생을 치렀다. 그럼에도 그들은 계속 나아가야만 한다. 벽 밖에 있는 자유의 상징, 바다를 아직 그 눈으로 보지 못했으니까... 벽 안의 인류가 처음으로 도달한 바다.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 너머에 있는 것은 자유인가? 아니면...... 엘런 예거의 이야기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