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텔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코로나 19로 집 밖에 나가기 어려울 때도 내가 원할 때 집 안에서 언제든 최애캐를 만날 수 있는 바로 그런 만남! 라프텔에서는 가능합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고독을 알았다 도신회의 간부 야시로. 묵묵히 그의 곁을 지키는 경호원 도메키. 점차 서로가 끌리게 되면서 운명에 농락당하는데.. 지금 느끼는 이 감정은 사랑인가, 동경인가?
마족과 인간이 함께 사는 도시 린드 부름. 신참 의사 글렌 선생님은 오늘도 아슬아슬한 진료 중?! 라미아족 조수 사페의 꼬리에 휘감겨서 질식할 위기에 처하는 일도 있지만 오늘도 진료소는 문을 연다! 사상 최초! 몬스터 아가씨의 생태에 접근하는 메디컬 판타지 개막!!
그 겨울, 명이는 학창시절에 짝사랑했던 선호를 만나기 위해 동창회에 왔다. 숫기 없는 성격 탓에 술자리에 섞이지 못하고 담배를 핑계로 빠져 나온다. 그때 선호도 따라 나서는데..
짝사랑하던 상대에게 차이고 홧김에 술을 마시고 집으로 돌아가던 26세 샐러리맨 요시다는 길 위에 앉아있던 여고생 사유와 만났다. 잔뜩 취한 요시다는 전후 사정을 전혀 모르는 채로 사유를 자신의 집에서 하룻밤 재운다. ...다음 날 풍겨오는 맛있는 된장국 냄새에 눈을 떠 보니 식탁에는 된장국이 차려져 있었는데.